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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나쁜 평판을 회복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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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반지하의제왕청둥오리 2020. 6. 4. 11: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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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나쁜 평판을 회복하는 방법



사업주들은 종종 어떤 일이 잘못되기 전까지 자신의 평판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지 못한다.


형편없는 고객 서비스가 거론될 것이다.


이 기사는 당신에게 긍정적인 평판을 쌓고 고객 충성도를 유지하는 것에 대해 가르쳐 준다.




온라인 브랜드와 관련하여 부정적인 내용을 다룰 때는 좋은 공격을 받으십시오.


부정적인 목소리를 잠재우고 싶다면 많은 사람들이 긍정적인 반응과 피드백을 올리도록 하라.


긍정적인 영향이 부정적인 영향을 압도하도록 지속적으로 이미지를 업데이트하십시오.




웹 상에서 아주 개성 있는 사람인지 확인해라.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올리는 것은 팬들과 정기적으로 소통하지 않으면 가치가 없다.


방문자가 소셜 미디어에서 질문을 할 경우, 가능한 한 빨리 대답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질문을 올렸는데 답이 없다면, 그들에게 당신은 모르지만 당신은 그들을 위해 답을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해라.




소셜 네트워크를 모니터링하십시오.


아놀드 월드와이드에 따르면, 대부분의 고객들은 기업이 소셜 미디어 계정에 올린 모든 게시물에 응답해야 한다고 믿고 있다.


그러므로 반드시 당신의 사업에 대한 의견을 감시하라.


많은 기업들이 그렇게 방심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경쟁에서 돋보일 수 있다.




서비스 또는 제품과 관련된 뉴스 및 기타 정보에 주목하십시오.


이를 통해 소비자와 함께 전문가의 목소리를 낼 수 있을 것이다.


매일 약 5분 동안 서비스 또는 제품을 검색하고 귀사의 업계에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읽어 보십시오.




인터넷에 네가 있는 것을 봐.


당신은 언제 불만 있는 고객이나 당신이나 당신의 회사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생길지 모른다.


검색 엔진에서 결과를 확인하면 부정적인 것들이 상위권으로 가는 것을 막을 수 있을 것이다.


적어도 한 달에 한두 번은 이것을 해라.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전문적으로 제어하십시오.


이 계정들은 당신을 대표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그들을 긍정적으로 보는 것이 중요하다.


조금 개인적인 감정은 좋지만, 프로답지 않게 굴지 마라.




사업주라면 반드시 전 직원을 공손히 대하라.


많은 사람들이 이것에 주춤하고, 그것은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나쁜 고용주라는 평판을 얻게 된다면,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회사와 거래를 하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십시오.


사람들은 거기에서 소비자 경험에 대해 토론하는 경향이 있다.


사회적 존재를 감시하면 사업에 대해 부정적인 말이 나오는 것을 볼 수 있고, 싹을 빨리 틔울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 평판을 추가적인 피해로부터 안전하게 지키는 효과적인 수단이다.




평판 관리를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회사들이 있다.


해야 할 일은 많지만, 훈련받은 개인이나 기업은 생각지도 못한 일을 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에 매우 유익할 수 있다.




강한 명성을 유지하는 것은 사업을 운영하는데 정말 중요하다.


회사가 있는 곳에 회사를 세우려면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으므로 여기서 배운 것을 사용하여 도움을 받으십시오.


부정적인 상황이 큰 문제로 커지기 전에 고쳐라.


이것은 장기적으로 당신의 사업 평판에 도움이 될 것이다.